top of page

​사업영역

항공운송

​항공운송

해외 파트너 Network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지역에
최상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항공수입 흐름도

  1. 고객님께서 전화, Fax, E-mail 또는 영업담당자를 통해 무역 및 운송관련하여 상담을 합니다.

  2. 선적의뢰를 요청하시면 해당지역 파트너사와 화물내역을 확인하여 선적 가능 일자 및 항공기 스케줄을 확인합니다. 

  3. 출발 및 도착일자,항공기,편명 등을 확인하여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선적서류를 Fax로 보내드립니다.

  4. KT-NET을통하여 세관과 항공사로 EDI를 전송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창고를 배정하고 특수화물의 경우 따로 분리를 합니다.

  5. 원본 B/L을 접수받으면 신속하게 차고 확인 및 운임 내역서를 산출하여 도착 통보를 합니다.

  6. 서류는 직접배달 및 우편발송을 통해 전달드리며, 고객님께서 요청할 시 통관대행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7. 원활한 통관 및 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고객님께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항공운송2.jpg
항공운송2.jpg

항공수출 흐름도

  1. 고객님께서 전화, Fax, E-mail 또는 영업담당자를 통해 선적 요청을 접수합니다.

  2. 특별관리가 요청된 화물선적 또는 Door to Dooer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 파트너사에 선적여부와 정확한 Shipping instruction 및 Door to Door 운임을 사전에 확인 후 진행합니다.

  3. 고객님의 화물 Pick-Up 요청 시 당사는 협력운송업체에 요청함과 동시에 고객님으로부터 Commercial invoice와 Packing List를 팩스 또는 직접대면으로 원본을 수령합니다.

  4. 적합한 항공사를 화주와 협의하여 선정하고,항공사가 결정되면 예상 Weight와 Carton에 따라 Booking 합니다.

  5. 스케줄이 결정되면 고객님께 Fax 또는 E-mail로 안내드립니다.

  6. 당사 협력업체에서는 요청 시간에 맞춰 배차합니다.

  7.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관세사를 통해 해당 세관에서 면장을 발급 받거나 당사를 통해 인천공항에서 면장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8. 공항에서GrossWeight & Volume Weight를 계측하고 각 화물에 MAWB,HAWB Label을 붙입니다.

  9. Commercial invoice & Packing List에 맞게 사전에 작성된 Master/House Airway Bill의 작성 완료합니다.

  10.  선적서류를 항공사에 제출하며, 화물 및 운송정보를 세관에 EDI로 전송합니다.

  11. 예정된 스케줄에 따라 화물이 항공사에 탑재되어 출발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48 대륭포스트타워7차 508호

Tel: 02-2135-4337   Fax: 02-6902-0200   E-mail: barun@brsa.co.kr

©2019 by (주)바른해운항공.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